Warning: main(../skin/board/wz08galleryshare/thumb.lib.php) [function.main]: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hosting_users/myzibe/www/skin/board/wz08galleryshare/view.skin.php on line 5

Warning: main() [function.include]: Failed opening '../skin/board/wz08galleryshare/thumb.lib.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local/php/lib/php') in /home/hosting_users/myzibe/www/skin/board/wz08galleryshare/view.skin.php on line 5
 
온라인게임

하울링쏘드, 2차 CBT 성공적으로 종료

작성일 : 10.01.18 21:13 | 조회 : 16,613
  1. 글쓴이 : GR-룡이
  2.  hs_001.jpg (280.4K) [0] DATE : 2010-01-18 21:13:46

  3.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조이마스터(대표 박영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할 신작 액션 온라인게임 <하울링쏘드(하쏘)>의 두 번째 비공개 베타테스트(CBT)가 2만 명의 사용자들과 함께 17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하울링쏘드는 이스트소프트에서 처음으로 퍼블리싱하는 게임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지난 9월 1차 테스트 당시 1일만 진행했었기 때문에 하울링쏘드를 기다려온 많은 사용자들에게 기대감이 상당히 고조된 상태였다.
     
    사용자들은 우선 '합격'이라는 반응이다. 테스트가 하루 하루 지날수록 사용자는 더욱 더 증가하여 접속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로 인해 서버가 먹통이 되거나 게임 도중 강제로그아웃 되는 모습이 보였지만 개발사측인 조이마스터의 빠르고 정확한 대처로 10분 안에 대부분의 오류 현상을 수정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서비스사인 이스트소프트도 운영자가 사용자들의 게시글에 리플을 달아주고,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강제 로그아웃되는 사용자들에게 일일이 전화를 걸어 문제 파악을 하는 등의 서비스를 진행했으며 이런 모습에 감동받은 사용자들은 "하울링쏘드 이대로 오픈베타 테스트 진행 해도 되겠다”며 하울링쏘드의 개발과 서비스 모두에서 '합격'이라는 반응이다.
     
    하울링쏘드는 사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테스트 마지막 날인 17일에는 ‘Final Day! 1업만 해도 OBT 레어탬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사용자들이 게임 내 접속하여 사용자들과의 시간을 가지는 등 사용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안겨줬다.
     
    게임사업본부 민영환 본부장은 “2차 CBT에 참여해주신 많은 사용자 덕분에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이제는 오픈 베타를 위한 마지막 정리작업에 돌입할 것이며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OBT를 앞둔 하울링쏘드의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howlingswor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